올겨울 극장가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애니메이션 최고 기대작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이 12월 13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결성한 '뽀로로 밴드'가 최고의 슈퍼스타를 뽑는 전 우주 공개 오디션 '파랑돌 슈퍼스타 선발대회'에 도전하면서 펼쳐지는 특별한 모험을 그린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전 우주 최고의 슈퍼스타에 도전하기 위해 '뽀로로 밴드'로 뭉친 뽀로로와 친구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뽀로로 밴드의 메인 보컬이자 기타를 맡은 '뽀로로'가 신나게 음악을 즐기며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 뽀로로 극장판 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어, 멋지게 트럼펫을 부는 '크롱'과 환상적인 건반 실력을 선보일 '루피' 등 친구들은 각자가 맡은 악기를 연주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깜짝 변신을 예고한다. 여기에 뽀로로 밴드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매니저 '스캣'과 모든 것이 완벽한 AI 아이돌 '아이원'과 악당 '빅벤'까지, 이번 극장판 시리즈에서 만날 뉴 캐릭터들의 모습까지 공개되어 기대감을 더한다. 끝으로, “우리가 우주 슈퍼스타? 특별한 모험의 시작!” 이라는 카피는 여덟 번째 극장판으로 더욱 화려하게 돌아온 뽀로로와 친구들이 거대한 우주 세계를 무대로 선보일 환상적인 모험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파랑돌 슈퍼스타 선발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우주선에 탑승한 뽀로로와 친구들의 활기찬 출발 구호와 함께 시작해 설레는 모험으로 관객들을 안내한다. 이어 “뽀로로 탄생 20주년!”을 알리는 카피는 뽀로로와 친구들이 이번에는 얼마나 특별한 모험을 펼칠지 기대감을 자극한다. '뽀로로 밴드'는 난생처음 '파랑돌 슈퍼스타 선발대회'라는 크고 화려한 무대에 오르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지만 이내 베테랑 매니저 '스캣'의 열정적인 도움을 받으며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한 맹연습에 돌입한다. 한편,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모든 것이 완벽한 실력자 AI 아이돌 '아이원'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모습도 공개됐다. '뽀로로 밴드'와 함께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영화 속 화려한 볼거리를 책임질 새로운 캐릭터 '아이원'의 등장은 뽀로로 극장판을 더욱 즐겁게 즐기는 또 다른 관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뽀로로 탄생 20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하게 돌아온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은 탄탄한 스토리와 건강한 메시지를 아이들에게 전하고자, 기획 개발 단계에서부터 각 분야의 전문 자문단이 참여한 작품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우승이 목표가 아니라 다 함께 재미있게 놀기 위해 오디션을 참가한 뽀로로와 친구들의 모습을 통해 부모는 아이에게 경쟁을 통한 우승만이 인생의 목표가 아니라는 긍정적이고 교육적인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뽀로로와 친구들의 특별한 모험과 환상적인 음악을 담은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은 오는 12월 13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유정민 / 사진제공 오콘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