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박재범, CEO→아티스트 변신…신곡 'Why' 중독성 甲 포인트 안무 공개 (전참시)

박재범, CEO→아티스트 변신…신곡 'Why' 중독성 甲 포인트 안무 공개 (전참시)
입력 2023-11-18 15:24 | 수정 2023-11-18 15:26
재생목록
    가수 박재범이 신곡 안무를 연습하다 체력이 고갈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8일(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73회에서는 아티스트 박재범의 본업 모멘트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재범의 신곡 'Why' 안무 연습 현장이 공개된다. 신곡 안무에는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동작들이 더해져 보는 재미를 더한다고 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박재범은 안무 연습을 하는 내내 자신의 의견을 적극 어필, 안무를 함께 만드는 프로페셔널한 모습도 선보인다. 특히 그는 뛰어난 안무 습득력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고. 박재범은 연습에 연습을 거듭, 열정을 불태우며 안무 연습에 매진한다.

    넘치는 열정도 잠시, 그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몸에 힘이 빠지고 바닥난 체력을 드러낸다. 급기야 안무 연습 사이사이에 쇼파에 기대 앉고는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본 방송을 지켜보게 만든다. 18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