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JS엔터’ 편으로 펼쳐졌다.
원곡자 라이언전과 선우정아는 원탑의 메인보컬을 뽑기 위해 테스트틀 했다. 가장 눈에 띄는 멤버는 영케이로, 선우정아는 “전 랩을 해보지 않아서 어려웠는데 너무 잘한다. 이렇게 하는 거구나 싶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 멤버는 유재석이었다. 유재석은 막상 노래를 시작하자 한없이 가냘퍼지는 창법으로 모두를 웃게 했다.
하하는 “우리 형 고통 좀 끝내줘요”라는 말로 더 크게 웃겼다. 원곡자 라이언전도 웃음을 참느라 고개를 들지 못할 정도였다.
녹음실 밖의 사정은 모른 채 유재석은 열심히 노래를 불렀다. 선우정아와 라이언전은 “노래 연결이 매끄럽다”라며 칭찬했다. 그러나 말과 달리 점수는 100점 만점에 65점이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민정 / 화면캡쳐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