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비질란테'에 먹잇감 주지마" 남주혁X유지태, 목숨 건 격돌

"'비질란테'에 먹잇감 주지마" 남주혁X유지태, 목숨 건 격돌
입력 2023-11-21 09:03 | 수정 2023-11-21 09:05
재생목록
    '비질란테'가 거대 악의 정체를 밝히는 김소진, 남주혁, 유지태의 목숨을 건 격돌을 예고하는 5회 미리보기 스틸을 공개했다. [감독: 최정열 | 출연: 남주혁, 유지태, 이준혁, 김소진 |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제작: 스튜디오N]

    iMBC 연예뉴스 사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가 김지용(남주혁)에게 파트너가 되자는 제안을 한 조강옥(이준혁)의 은밀한 거래, 세울미래자원의 추악한 범죄 의혹을 폭로하는 최미려(김소진), 김지용과 조헌(유지태)의 신념을 건 격돌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이번 5회에서는 김지용을 향한 끝없는 조강옥의 구애가 이어지면서, 과연 두 사람이 손을 맞잡을지 귀추를 주목시킨다. 조강옥에게 정체가 탄로난 김지용은 경찰 역시 자신의 목 끝까지 추격해오기 시작하자, 불안감에 휩싸이기 시작한다. "지금 우리가 힘을 합쳐야 할 때야"​라며 김지용을 흔드는 조강옥에게 그는 조헌의 복제폰을 가져오라고 해, 두 사람이 손을 잡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세울미래자원과 김삼두 회장(윤경호)의 뒤를 캐던 최미려는 이들의 추악한 범죄 의혹을 폭로하고, 그 속에 감춰져 있던 의문의 인물, 들쥐까지 수면 위로 끌어올리기 시작한다. 조헌은 비질란테를 향한 지속적인 메시지를 보내는 최미려를 찾아가 "더 이상 비질란테에게 먹잇감을 주지 마십시오"라며 날선 경고를 날린다.

    경찰은 살인 돼지들로 가득한 비질란테 살인 공장을 검거했다는 발표를 하고, 최미려는 코웃음을 치며 "진짜 비질란테는 여기 있다"라는 자신감 넘치는 대사로 그가 어떤 특종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경찰과 주변의 압박에도 자신만의 정의를 실현하는 김지용은 드디어 조헌을 정면으로 마주한다. 조헌은 "마지막으로 기회를 주려고 왔다"라는 의미심장한 멘트로 긴장감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김지용은 자신의 정체를 끝까지 숨길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여낸다. 서로 다른 목적을 두고, 본격적으로 부딪히는 네 캐릭터의 추격전은 끝을 알 수 없는 긴장과 강렬한 카타르시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비질란테' 5회는 오는 22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장다희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