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주간아' 제로베이스원, '찐친 바이브' 뽐낸 대환장 노래방 오픈!

'주간아' 제로베이스원, '찐친 바이브' 뽐낸 대환장 노래방 오픈!
입력 2023-11-21 09:11 | 수정 2023-11-21 09:12
재생목록
    데뷔 3개월 만에 신인상 2관왕을 기록한 '글로벌 메가 루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주간아이돌'에서 극한 챌린지에 도전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제로베이스원은 22일 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지난 회차에서 예능감을 뽐냈던 제로베이스원 편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지난주 제로베이스원은 '대식가 크리에이터' 히밥과 위장의 한계를 시험하는 최애 음식 먹방 대결을 펼쳤다. 제로베이스원은 프로 먹방러 히밥 앞에 점차 뒤처지는 먹방 속도에 급기야 먹는 인원을 늘려 우승을 꾀한다. 과연 이 특단의 조치로 상황은 역전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또한 제로베이스원은 '천국과 지옥 사이' 코너를 통해 체력의 한계까지 시험한다. 멤버 두 명이 자가발전 자전거의 페달을 밟아 노래방 기계에 전력을 공급하면 나머지 멤버들은 노래를 불러 목표 점수에 도달해야 하는 게임으로, 이제까지 획득한 상품을 걸고 진행하는 게임인 만큼 제로베이스원은 역대급으로 진심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상큼 끝판왕 트와이스(TWICE)의 'CHEER UP'과 전 세계를 강타했던 싸이(PSY)의 '강남스타일'을 선곡하며 마치 멤버들끼리 노래방에 온 듯한 '찐친 바이브'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멤버 리키와 한유진은 과감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의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극한 챌린지는 22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주 '주간아이돌'에서는 제로베이스원 편에 이어 신인 그룹 앰퍼샌드원 편도 함께 볼 수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