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BTS RM·지민·뷔·정국, 군대 간다 "병역의무 이행 절차 시작"[전문]

BTS RM·지민·뷔·정국, 군대 간다 "병역의무 이행 절차 시작"[전문]
입력 2023-11-22 10:22 | 수정 2023-11-22 10:24
재생목록
    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지민, 뷔, 정국이 입대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2일 위버스를 통해 "늘 방탄소년단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RM, 지민, 뷔, 정국이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음을 알려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RM, 지민, 뷔, 정국은 병역의무 이행을 준비 중"이라며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빅히트 뮤직은 "RM, 지민, 뷔, 정국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 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당사도 아티스트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다"고 당부했다.

    앞서 진을 시작으로 제이홉, 슈가는 먼저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중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다음은 빅히트 뮤직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늘 방탄소년단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RM, 지민, V, 정국이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음을 알려 드립니다.

    RM, 지민, V, 정국은 병역의무 이행을 준비 중입니다.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RM, 지민, V, 정국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 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당사도 아티스트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다희 / 사진 iMBC DB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