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故이선균,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빈소 마련…발인은 29일 "조용히 치를 것"

故이선균,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빈소 마련…발인은 29일 "조용히 치를 것"
입력 2023-12-27 16:09 | 수정 2023-12-27 16:11
재생목록
    배우 고(故) 이선균의 빈소가 마련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7일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따르면, 이선균의 빈소는 1호실에 마련됐다. 아내인 전혜진이 상주로 이름을 올렸다. 빈소에는 유족과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이 조문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선균은 이날 오전 10시 30분께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 인근 내 차량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한 남성이 의식을 잃은 채 쓰러졌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으로 출동, 숨진 이선균을 발견했다.

    이와 관련 이선균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측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 이선균이 12월 27일 세상을 떠났다"며 사망을 공식화했다.

    이어 "비통하고 참담한 심정을 가눌 길이 없다"며 "부디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이 억울하지 않도록 억측이나 추측에 의한 허위사실 유포 및 이를 토대로 한 악의적인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덧붙여 "장례는 유가족 및 동료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하게 치러질 예정"이라고 했다.

    이선균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중이었다. 그는 최근 조사에서 "나를 속이고 약을 줬다"며 "마약인 줄 몰랐다"고 반박했다. 소변을 활용한 간이 시약 검사에 이어 모발 등을 채취해 진행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정밀 감정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한편 이선균의 장지는 전북 부안군 선영, 발인은 29일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다희 / 사진 iMBC DB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