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정치
기자이미지 김재경

이재명 "정부 '야당 말살' 극복할 수 있게 힘 모아달라"

이재명 "정부 '야당 말살' 극복할 수 있게 힘 모아달라"
입력 2023-01-21 14:18 | 수정 2023-01-21 14:18
재생목록
    이재명 "정부 '야당 말살' 극복할 수 있게 힘 모아달라"

    자료사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당원들에게 보내는 새해 인사를 통해 윤석열 정부의 무능함과 폭압에 맞서자고 당부했습니다.

    이재명 대표는 오늘 설 명절 메시지를 통해 "치솟은 물가와 늘어난 가계 부채, 민생 경제에 부는 찬바람이 한겨울 칼바람보다 매섭다"며, "특단의 대책을 세워야 할 정부는 책임을 방기한 채 폭압적인 야당 말살에만 주력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민주당은 하나된 힘으로 야당 탄압에 결연히 맞서면서도 국민의 오늘을 지키고 나라의 내일을 바꿀 책무를 잊지 않겠다"며, "칼바람을 이겨내고 민생에 훈풍이 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총 30조 규모의 '긴급 민생 프로젝트'를 제안했다"며, "고금리 시대 이자 부담과 물가 폭등으로 인한 고통을 완화하고 서민과 취약 계층의 주거불안을 해소하는데 앞장서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대표는 "민주당이 주저 없이 '오직 민생'의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당원 동지들께서 조금 더 힘을 모아달라"며, "명절에 만나는 가족, 친지, 이웃께 당원 가입도 적극 독려해주시고 민주당의 민생 대안과 성과에 대해서도 널리 알려달라"고 호소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