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정치
기자이미지 이남호

김기현 "모든 분과 슈퍼 빅텐트 치겠다"‥비명계도 손짓

김기현 "모든 분과 슈퍼 빅텐트 치겠다"‥비명계도 손짓
입력 2023-11-20 14:51 | 수정 2023-11-20 15:04
재생목록
    김기현 "모든 분과 슈퍼 빅텐트 치겠다"‥비명계도 손짓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내년 총선과 관련해 "나라의 발전적 미래를 고민하는 모든 분과 함께 슈퍼 빅텐트를 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 대표는 오늘 최고위원회의에서 "보수적 인사의 영입 못지않게 많은 국민의 의견을 대변하는 각계각층의 인물들을 모시는 것 역시 중요하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개딸에 휘둘리는 지금의 민주당에게 나라의 미래를 맡길 수 없다는 양심을 지키는 분들이 비록 소수나마 있다는 점도 유의 깊게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국민의힘 합류 가능성을 언급한 더불어민주당 이상민 의원이나 비이재명계 인사들에 대한 영입을 시사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의원은 오늘 SBS 라디오에 출연해 "민주당을 탈당한다면 국민의힘에 가는 것을 배제하고 생각할 수 없다"며 "내 정치적 꿈을 펼칠 곳으로 적합하고 나를 반긴다면 간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김 대표는 또 "우리 당은 국민통합형 인재를 대거 영입하고, 출중한 인물들이 우리 정치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게 이끌겠다"며 "대한민국의 발전적 미래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모든 분의 동참을 요청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회는 오늘부터 내년 총선에 대비해 국민으로부터 직접 '국민 인재'를 추천받겠다며 당 홈페이지에 추천 코너를 개설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