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사회
기자이미지 곽승규

"허위사실 유포, 선처 없다" 반격 나선 지드래곤

"허위사실 유포, 선처 없다" 반격 나선 지드래곤
입력 2023-11-22 10:18 | 수정 2023-11-22 10:18
재생목록
    가수 권지용, 활동명 지드래곤 씨가 법률대리인을 통해 허위 사실을 유포한 악성 게시물 작성자에 대한 강경한 법적 대응 방침을 밝혔습니다.

    권 씨의 법률대리인 측은 오늘 오전 입장문을 통해 "권지용 씨에 대한 명예훼손, 모욕,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 비방 등 악성 게시물 작성자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법률대리인 측은 "자체 모니터링과 팬들의 제보를 통해 수집한 모욕, 명예훼손을 비롯해 권지용 씨의 권익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한 증거자료를 수집해 수사기관에 다수의 고소장 제출을 준비하고 있다"며 이미 법적 대응 준비가 상당부분 진행됐음을 알렸습니다.

    또한 법률대리인 측은 "무관용 원칙으로 대응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혐의자들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끝까지 책임을 묻고 엄중하게 조치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된 권씨는 지난 6일 경찰에 자진 출석해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권 씨는 당일 진행된 간이시약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모발과 손발톱을 채취해 진행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정밀 감정에서도 잇따라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