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번 대체불가한 파격 섹시미로 유닛 레전드의 명성을 입증한 씨스타19(SISTAR19)은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도 기대에 부응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로 가요계 섹시 다바의 화려한 컴백을 보여줬다.
앞서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가미한 트윈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씨스타19(SISTAR19)은 섹시 카우걸로 파격 변신하며 컴백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여기에 톱브라와 핫팬츠 그리고 롱부츠로 섹시한 코드의 패션 포인트 스타일링을 더해 당당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아우라를 컷마다 뽐냈다. 11년 만의 유닛 컴백에도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완성한 군살 없는 바디라인과 비교 불가한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여전히 건재한 핫 아이콘임을 입증하고 있다.
변신의 귀재로 통하는 씨스타19(SISTAR19)은 데뷔곡인 ‘Ma Boy’의 연장선이 되는 심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타이틀곡 ‘NO MORE (MA BOY)’로 컴백한다. 소녀와 숙녀의 경계를 넘나든다는 그룹명 그 이상의 파격적인 변신을 담아 당당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2024년 버전의 씨스타19(SISTAR19)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씨스타19(SISTAR19)은 오는 1월 16일 새 싱글 ‘NO MORE (MA BOY)’를 발표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제공:클렙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