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강인, 이나은 열애설에도 끄떡 없는 본업 모먼트 [화보]

이강인, 이나은 열애설에도 끄떡 없는 본업 모먼트 [화보]
입력 2024-01-16 08:51 | 수정 2024-01-16 08:51
재생목록
    축구선수 이강인이 남성미를 뽐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는 2월호 커버 모델로 축구선수 이강인을 선정했다. '지큐 코리아' 2월호에서는 이강인의 화보와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이강인은 코트와 데님 재킷, 캐시미어 모크넥과 후드 스웨트 셔츠 등 일상에서 어울리는 타임리스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특유의 밝고 건강한 미소를 선보이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그는 인터뷰에서 파리 생제르맹 FC로 이적한 소회와 축구를 대하는 태도와 파리에서 보내는 휴일에 대해 얘기했다. 또한, 국가대표라는 타이틀이 주는 기대와 이기기 위해 경기하는 압박감을 전하며, 64년 만에 우승에 도전하는 2023 카타르 아시안컵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축구에 대한 열정으로 파리 생제르맹 FC에서 성공적인 새 출발을 알린 이강인은 1월 13일 개막한 2023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대한민국을 64년 만의 우승으로 이끌기 위해 출전 중이다.

    최근에는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과 열애 및 결별설에 휘말렸다. 한 매체가 지난해 11월14~15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 지하주차장에서 차량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한 것. 이후에 두 사람이 이미 결별한 사이라는 보도까지 나왔다. 하지만 이나은 측은 "이나은과 이강인은 지인 사이일 뿐"이라며 "입장 변화는 없다"고 갈음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GQ코리아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