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소년시대' 임시완, 'SNL 코리아 시즌5' 첫 회 호스트로 출격[공식]

'소년시대' 임시완, 'SNL 코리아 시즌5' 첫 회 호스트로 출격[공식]
입력 2024-01-19 08:56 | 수정 2024-01-19 08:58
재생목록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가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는 19일 "시즌 5의 첫 호스트는 '소년시대'에서 장병태 역으로 전국민을 웃기고 울린 대세 배우 임시완이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SNL 코리아'는 초특급 호스트들의 혼신의 코믹 열연으로 매 회 대한민국 화제의 중심에 서며 최근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OTT 예능 부문 프로그램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시즌 김아영, 윤가이 등 젊은 크루들의 맛깔나는 서울 사투리 연기와 지예은의 '초롱이 여친' 캐릭터 등은 MZ 세대에서 다양한 밈과 패러디를 생산해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SNL 코리아' 시즌 5는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강력한 카타르시스와 웃음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여기에 출연하는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 변신으로 대체 불가 연기력을 선보이는 배우 임시완이 시즌 5의 첫 회를 책임진다. 시청량 2,914% 수직 상승, 쿠팡플레이 인기작 7주 연속 1위, 네이버 '많이 찾는 드라마', 키노라이츠 인기작 순위 등 다수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2023 최고의 흥행작으로 손꼽힌 '소년시대'. 하루아침에 부여짱이 된 온양 찌질이 장병태를 친근한 매력으로 표현해내며 전국민을 사로잡은 임시완은 유학으로 익힌 네이티브 충청도 사투리 뿐만 아니라 '소년시대'를 통해 선보였던 능청스러운 코믹 포텐을 아낌없이 쏟아낼 예정이다.

    임시완은 "'SNL 코리아' 새로운 시즌의 첫 회 호스트로 초대받게 되어 큰 영광이다. '소년시대'의 장병태로 너무 큰 사랑을 받아서 저의 인생 캐릭터가 탄생했다. 'SNL 코리아' 시즌 5를 통해 '소년시대'에서 보여드렸던 제 코미디 본능을 남김없이 무대에서 쏟아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의 첫 회 공개일은 곧 발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제공 쿠팡플레이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