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파이 X 암살자 X 초능력자 조합의 위장 가족이 펼치는, 세계 운명을 건 극비 임무를 그린 영화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가 첫 가족 여행을 떠난 포저 일가의 긴박한 여정을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총성과 함께 "아냐 대위기!"라는 대사로 시작하며 포저 일가의 첫 가족 여행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군 정보부에 붙잡힌 초능력자 딸 '아냐'를 구하기 위해 쏟아지는 총알과 맞서 싸우는 스파이 아빠 '로이드'와 거센 눈보라를 뚫고 결연하게 서있는 암살자 엄마 '요르'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수상한 초콜릿을 삼켜버린 '야나'로 인해 세계의 균형을 깨트릴 엄청난 사건에 휘말릴 것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위장 가족의 극비 임무가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주제곡인 일본 대세 록 밴드 오피셜히게단디즘의 'SOULSOUP(소울 수프)'가 박진감을 더하며 극장판에서만 즐길 수 있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액션 장면을 기대케 한다.
2023년 12월 22일 일본 개봉 이후 24일간 누적 관객수 361만 명 동원, 흥행 수입 48.5억 엔(한화 약 552억 원)을 돌파한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가 4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3월 국내 개봉 소식을 접한 팬들은 "스파패 한국 개봉 3월이랜다. 나 힘들다 진짜"(X roo***), "스파패 극장판 개봉하는 날 내가 바로 연차 써줄게"(X seo***), "스파패 극장판 개봉할 때까지 기절시켜줘"(X egu***)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또한, [스파이 패밀리] 첫 극장판 제작에 [진격의 거인], [약속의 네버랜드] 등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위트 스튜디오와 클로버 웍스가 참여해 높은 퀄리티의 작화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극장판은 완전 신작 오리지널 스토리로 설국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첩보 액션과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최강 빌런이 등장하며 TV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볼거리로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포저 일가의 박진감 넘치는 첫 가족 여행기를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는 2024년 3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에스엠지홀딩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