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윤태진, 배성재와의 열애설 해명 “여동생처럼 생각...‘킹’받게 하려고 막춤 개발” (라스)

윤태진, 배성재와의 열애설 해명 “여동생처럼 생각...‘킹’받게 하려고 막춤 개발” (라스)
입력 2024-01-25 00:43 | 수정 2024-01-25 00:44
재생목록
    윤태진이 배성재와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4일(수)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태어난 김에 생계일주’ 특집으로 홍현희, 윤혜진, 이재원, 윤태진이 출연했다.

    이날 윤태진은 배성재와의 열애설에 대해 “초반에 ‘배성재의 텐’에 게스트로 들어갔다. 성재 오빠가 처음 보는 사람들에게 잘해주고 친하면 하대하는 스타일이다. 처음에 저한테 의자를 빼주고 그래서 팬들이 둘이 뭐 있는 거 아니냐는 말이 나왔는데 저를 여동생처럼 생각한다”고 해명했다.

    이어 그는 배성재를 킹받게 하기 위해 막춤을 개발했다고 하며 스튜디오에서 이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윤태진은 “모든 음식에 딸기를 곁들인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팥칼국수, 김치찌개에 딸기를 곁들여 먹을 뿐 아니라 생선회를 딸기잼에 찍어 먹는다고 밝히며 먹방을 펼쳐 ‘소식좌’ 김국진을 경악게 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