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유튜버 감스트, 뚜밥과 6월 8일 결혼! 웨딩사진 공개

유튜버 감스트, 뚜밥과 6월 8일 결혼! 웨딩사진 공개
입력 2024-02-07 14:41 | 수정 2024-02-07 14:42
재생목록
    유튜버 뚜밥(본명 오조은)과 감스트(본명 김인직)가 공개 열애 2년만에 결혼 날짜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6일 뚜밥의 유튜브 채널에는 '감스트❤️뚜밥 웨딩사진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뚜밥은 "제가 6월에 결혼한다. 날짜는 6월 8일"이라며 감스트와의 결혼일을 공개했다.

    뚜밥은 "모바일 청첩장에 들어가는 사진이 하이라이트, 그래서 웨딩 촬영이 진짜 중요하다. 다이어트도 했다. 여기서 5kg은 무조건 빼고 싶다. 본식까지 잘 한번 빼보도록 하겠다."라고 밝히며 인바디 검사 결과 59.9kg인 체중도 공개했다.

    이날 뚜밥은 감스트와의 웨딩 촬영 현장을 공개해 구독자로부터 많은 축하를 받았다. 2022년 2월부터 공개열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2년을 꽉 채고 결혼 날짜를 공개한 것. 이미 일주일 전 뚜밥은 자신의 SNS에 웨딩 촬영 현장의 사진을 올려 자랑한 바 있는데 이 게시물에 감스트는 "사랑해"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감스트는 1990년생으로 축구 해설과 게임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BJ 겸 유튜버다. MBC '진짜 사나이 300' '호구의 연애' 등에 출연했으며 '진짜 사나이 300'으로는 2018년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그해 아시안게임 MBC축구 디지털 해설 위원으로도 활약했다.

    iMBC연예 김경희 / 화면캡쳐 뚜밥유튜브채널, 사진제공 MBC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