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놀면 뭐하니?’ 유재석, 제시에 ‘쫄’ 위아래 없는 명절에 ‘위기’

‘놀면 뭐하니?’ 유재석, 제시에 ‘쫄’ 위아래 없는 명절에 ‘위기’
입력 2024-02-10 18:51 | 수정 2024-02-11 01:23
재생목록
    유재석이 제시의 큰 목소리에 쫄아들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월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설에 혼자 뭐하니?’에서는 ‘일요야유회’ 편으로 펼쳐졌다.

    유재석과 멤버들은 설에 혼자 있는 제시의 집을 찾아갔다. 멤버들은 제시가 좋아하는 잡채와 만둣국을 만들기로 했다.

    그러나 유재석과 하하는 제시의 큰 목소리에 좀처럼 기를 펴지 못했다. “설탕 어딨냐”라고 찾으면 “IC! 네가 찾아! 나도 몰라!”라는 제시의 기운찬 외침에 유재석과 하하는 점점 위축됐다.

    마늘을 다지는 하하에게 제시가 와서 돕겠다고 나섰다. 제시의 눈치를 살피던 하하는 “알아서 할게”라고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유재석은 그런 하하를 보고 “너 괜찮겠니”라며 눈치를 봤다. 하하는 그런 유재석에게도 “혼자 할게요”라며 밀어냈다. 박진주는 유재석을 보곤 “왜 이렇게 푸석푸석해졌냐”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캡쳐 MBC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