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살인자ㅇ난감' 이중옥, 절절한 부성애 열연 '눈물 자극'

'살인자ㅇ난감' 이중옥, 절절한 부성애 열연 '눈물 자극'
입력 2024-02-13 10:26 | 수정 2024-02-14 17:54
재생목록
    배우 이중옥이 '살인자ㅇ난감'에서 또 한 번 새로운 얼굴을 보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중옥은 지난 9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감독 이창희)으로 새로운 변신에 나섰다.

    '살인자ㅇ난감'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 이탕(최우식)과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 장난감(손석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중옥은 극 중 강상묵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중옥이 연기한 강상묵은 불의의 사건으로 딸을 잃고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이중옥은 유약해 보이지만 딸을 위해 못할 것이 없는 아버지 강상묵 그 자체로 분해 절절한 부성애 연기를 펼치며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먼저 떠나보낸 딸을 그리워하는 아버지의 사랑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코끝을 찡하게 하는가 하면, 더 잘해주지 못한 과거를 생각하며 가슴 아파하는 감정 연기는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호평을 자아내기도.

    iMBC 연예뉴스 사진

    더욱이 인물이 느꼈을 참담함과 절망감, 분노, 그리움 등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연기는 보는 이들의 뇌리에 묵직한 존재감으로 그를 각인시키고, 극중 장난감, 이탕과 호흡을 맞추며 더한 텐션은 쫄깃한 재미와 함께 작품에 빠져들게 만들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렇듯 그칠 줄 모르는 연기 변신과 함께 대중성과 흥행성을 꽉 잡은 장르 마스터로서 주목받고 있는 이중옥. 그가 이어갈 이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제공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넷플릭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