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성시경 "은퇴도 생각.. 넷플릭스 계속 야한 거 찍자고"

성시경 "은퇴도 생각.. 넷플릭스 계속 야한 거 찍자고"
입력 2024-02-14 07:01 | 수정 2024-02-14 16:39
재생목록
    가수 성시경이 19금 넷플릭스 '성인물'을 촬영한 소감을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월 13일 성시경의 채널 '성시경' 코너 '성시경의 먹을텐데'에는 독일 베를린 특집 1탄 (with.신동엽)'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개재됐다.

    성시경과 신동엽은 독일 베를린의 길거리에서 음식을 맛보며 시간을 보냈다.

    이후 두 사람은 한 맥줏집에 들어가 소시지와 학센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눴다.

    성시경은 신동엽에게 "이 영상은 내년 2월에 나갈텐데 그 때까지 '먹을텐데'를 하겠지? 없어지면 '짠한형'에 올려"라고 말했다.

    이어 성시경은 카메라에 대고 "'성인물' 유럽편을 찍으러 왔다. 네덜란드를 거쳐 독일 베를린에 와있다. '먹을텐데' 촬영하기도 좋고 '성인물' 프로그램 홍보도 될 것 같아서 촬영을 하고 있다. 내년 2월쯤 '성인물' 시즌3가 공개될 것 같아서 찍어 보자고 독일의 유명한 맥주 브랜드 직영점에 왔다"고 설명했다.

    신동엽은 "'성인물' 찍으러 여기 왔으니 어떤 아이템을 찍었는지 얘기해 주고 싶은데 얘기할 수 없다"며 멋쩍게 웃었고, 성시경은 "난 사실 은퇴도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먹는 거 하자니까... 먹는 거 하면 잘될 수 있다고 넷플릭스! 계속 야한 거 하자고 해서 미치겠네 진짜"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케했다.

    한편 '성인물' 시즌3 네덜란드 독일편은 신동엽, 성시경이 미지의 세계였던 성(性)과 성인 문화 산업 속 인물을 탐구하는 19금 토크 버라이어티쇼로 오는 20일 공개된다.



    iMBC연예 이소연 / 화면캡쳐 성시경 SNS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