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찬원, ‘한터뮤직어워즈’ 포스트 제너레이션 상 수상 “‘찬스’에게 영광을”

이찬원, ‘한터뮤직어워즈’ 포스트 제너레이션 상 수상 “‘찬스’에게 영광을”
입력 2024-02-18 12:52 | 수정 2024-02-18 12:52
재생목록
    가수 이찬원 ‘한터뮤직어워즈’에서 포스트 제너레이션 상의 영예를 안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찬원은 지난 17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이하 ‘한터뮤직어워즈’)에서 포스트 제너레이션 상을 수상했다.

    이찬원은 “기존에 트로트가 어르신들의 전유물이라고 여겨졌다. 하지만 이런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트로트라는 장르로 수상할 수 있어 기쁘다. 회사 관계자, 사랑하는 부모님 너무 감사하다”라고 하며 “가수가 무대 위에서 존재하려면 사랑하는 팬들이 있어야 한다. 항상 저를 위해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신 ‘찬스’(이찬원 팬덤명)에게 이 상의 영광을 바치겠다”라고 남다른 팬 사랑을 표했다.

    포스트 제너레이션 상은 데뷔 1000일에서 2000일 사이 아티스트 중 가장 사랑받은 아티스트에게 수여되는 상인만큼, 이찬원은 ‘퐁등’과 ‘진또배기’로 ‘한터뮤직어워즈’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한편, 이찬원은 최근 방송과 무대, 광고계까지 모두 섭렵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티엔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