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복면가왕’ 복면 가수, 이정재-정우성과의 인연 공개...정체는?

‘복면가왕’ 복면 가수, 이정재-정우성과의 인연 공개...정체는?
입력 2024-02-25 09:02 | 수정 2024-02-25 09:02
재생목록
    MBC '복면가왕'에서 실력파 복면 가수들의 듀엣곡 대결이 시작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5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는 명품 연기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장악한 천만 배우 이정재·정우성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이정재·정우성과 각각 호흡을 맞췄던 깜짝 에피소드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한편 남다른 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는 트로트 샛별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한 부캐 ‘신인 AI 아이돌’ JD1으로서 '복면가왕' 판정단 석에 찾아온다. 그는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첫 출격임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는 동시에 통통 튀는 입담과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판정단 석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또한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에게 위협적인 도전장을 내민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5연승 가왕 소찬휘는 “가왕 자리를 정조준하고 나타난 실력자다!”라며 복면 가수의 무대에 환호한다. 해당 복면 가수가 선보인 파격적인 무대에 판정단 석이 혼란에 빠지며 술렁였다는 후문. 과연 강렬한 고음으로 무패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는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황금 가면을 노리는 실력자는 누구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와 왕좌를 놓고 겨룰 복면 가수들의 듀엣곡 무대는 오늘(25일)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