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주우재, 첫 출근에서 ‘천직’ 발견 “딱이야” ‘놀면?’

주우재, 첫 출근에서 ‘천직’ 발견 “딱이야” ‘놀면?’
입력 2024-03-02 19:21 | 수정 2024-03-03 01:02
재생목록
    주우재가 에버랜드 첫 출근에서 천직을 발견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3월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반차 후 출근’ 편으로 펼쳐졌다.

    주우재는 에버랜드에서도 퍼포먼스로 유명한 아마존 익스프레스로 출근했다. 기가 꺾여서 가던 주우재는 박진주를 만나자 격하게 반겼다.

    박진주 역시 에버랜드 출근 지시에 크게 당황하던 참이었다. 박진주는 “내가 반갑지?”라면서 좋아했다.

    주우재와 박진주는 사수에게서 안내와 퍼포먼스에 대해 설명들었다. 퍼포먼스를 위한 춤을 배우던 주우재와 박진주는 더욱 좌절했다.

    막상 실전에 들어가자 주우재와 박진주는 한껏 능력을 발휘했다. 특히 주우재는 좌석을 채우기 위한 인원 수 파악을 척척 해내면서 ‘천직’이란 말까지 나왔다.

    완전히 업무에 익숙해진 주우재는 박진주가 퍼포먼스 중 넘어지자 나무라기까지 했다. ‘왜 넘어진 거냐“라며 따진 주우재는 박진주와 함께 재공연에 들어가서 마지막까지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캡쳐 MBC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