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이재욱의 열애 소식을 들은 에스파 팬들은 "너에게 주는 사랑이 부족하니?", "왜 팬을 배신하기로 했니?", "팬들에게 미안한 것보다 7년 동안 노력한 자신에게 미안해야 돼" 등의 문구가 적힌 트럭을 준비해 시위를 벌였다.
또 팬들은 "사과하지 않으면 하락한 앨범 판매량과 텅 빈 콘서트 좌석을 보게 될 것"이라고 경고하기도 했다.
이어 "그동안 나를 응원해준 마이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같이 나눈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 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 그 마음을 나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해졌으면 하는 마음에 편지를 쓰게 됐다"며 "혹여나 다시 상처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을 무릅쓰고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데뷔한 순간부터 나에게 가장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카리나는 "마이들이 상처받은 부분 앞으로 잘 메워나가고 싶다. 마이들에게 항상 진심이었고, 지금도 나한테는 정말 소중한 한사람, 한사람이다. 내 마음을 다 표현하기에 짧다면 짧은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마이들에게 실망시키지 않고 더 성숙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지켜봐달라"고 마무리했다.
카리나는 2020년 11월 그룹 에스파로 데뷔했다. '넥스트 레벨(Next Level)', '블랙맘바(Black Mamba)', '새비지(Savage) 등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 DB, 카리나 게시글 캡처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