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나혼산’ 박지현, 기안84도 인정한 영웅의 배포 “크게 되겠네”

‘나혼산’ 박지현, 기안84도 인정한 영웅의 배포 “크게 되겠네”
입력 2024-03-09 01:27 | 수정 2024-03-09 01:28
재생목록
    가수 박지현이 ‘청룡열차 특집 2탄’ 주인공으로 출연해 서울살이를 전격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8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36회에서는 전현무-기안84의 ‘슬기로운 여의도 생활 2탄’, 박지현의 ‘무지개 라이브’ 편이 전파를 탔다.

    ‘목포 청년’ 박지현은 서울살이 2년 차라며 “처음엔 위축됐는데 지금은 잘 적응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앱에서 이 집을 봤다. 되게 괜찮더라”라며 작년 말 원룸에서 방 하나 더 있는 지금 집으로 이사했다고 전했다. 박지현이 “이사할 때 처음 본 집이 여기다. 여기저기 안 봤다”라고 하자, 기안84가 “크게 될 그릇이네. 제가 바로 이런 식으로 이사한다”라며 반겼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또한 박지현이 침대가 아닌 소파에서 잠을 잔다고 하자, 기안84가 “초심을 잃지 않으려는 자세”라며 칭찬했다. 이어 기안84는 우산 없이 비를 맞는 박지현을 보고 “진짜 크게 되겠네”라며 감탄했다. 귀가한 박지현이 패딩을 벗어 바닥에 두자, 기안84가 “영웅의 자세가 돼 있군”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다음 이야기로 이장우의 ‘몸·집 비우는 시간’, 샤이니 키의 ‘첫 솔로 캠핑’ 편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