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파묘' 포스터도 예술! 땅 속 험한 것의 비주얼로 시선강탈

'파묘' 포스터도 예술! 땅 속 험한 것의 비주얼로 시선강탈
입력 2024-03-13 09:37 | 수정 2024-03-13 09:41
재생목록
    압도적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파묘'가 호기심을 유발하는 아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공/배급: ㈜쇼박스│제작: ㈜쇼박스, ㈜파인타운 프로덕션│공동제작: ㈜엠씨엠씨│감독: 장재현│출연: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iMBC 연예뉴스 사진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가 압도적인 분위기의 아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두운 톤으로 연출된 아트 포스터는 영문 제목인 “EXHUMA”와 “THE VICIOUS EMERGES(험한 것이 나왔다)”라는 카피와 함께 땅 속과 땅 위에 자리한 ‘험한 것’의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첫 번째 아트 포스터는 땅 아래 묻혀 있는 ‘험한 것’ 위로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4인이 올라서 있는 모습으로 파묘를 하기 전 이들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긴장감을 전달한다. 이어 두 번째 포스터는 땅 위로 나온 ‘험한 것’의 뒷모습을 그려내 파묘를 시작한 후 벌어질 기이한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인터내셔널 포스터부터 캐릭터 포스터, 메인 포스터, 스페셜 포스터까지 포스터 공개마다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파묘'가 다양한 볼거리로 포스터 소장 욕구 및 N차 관람 욕구를 대폭 상승시키고 있다.

    독보적인 분위기의 아트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파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쇼박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