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나혼산’ 박서함, 화장실 유리문 집+8살 차이 친동생 공개

‘나혼산’ 박서함, 화장실 유리문 집+8살 차이 친동생 공개
입력 2024-03-23 00:20 | 수정 2024-03-23 00:21
재생목록
    배우 박서함이 친동생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2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38회에서는 박서함의 ‘무지개 라이브’, 박나래의 ‘엄마 손은 매운 약손’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서함은 집 방문이 모두 유리문이라며 “저도 저런 문을 처음 봤는데 화장실도 유리문이다”라며 처음엔 낭만적으로 느꼈다고 밝혔다. 또한, “4년 살다 보니까 짐이 어쩔 수 없이 계속 늘더라”라며 집을 소개했다. 기안84는 바닥에 쌓인 빨랫감들을 보고 “영웅의 자세가 돼 있구먼”이라며 흡족한 표정을 지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후 누군가가 현관 비밀번호를 눌러 집으로 들어왔다. 박서함의 8살 어린 친동생 박태준인 것. 박서함은 입대를 앞둔 동생을 위해 밀푀유전골, 냉이된장찌개 등을 직접 만들어 대접했다. 동생은 “완전 내 취향”이라며 맛있게 먹었다.

    박서함은 “동생은 사랑한다를 넘어서서 너무너무 소중한 존재”라며 형제애를 드러냈다. 또한, “절 애틋하게 만드는 존재다. 보면 챙겨줘야 할 것 같고, 귀여운 아기다. 입대라니 실감이 안 난다”라고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