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우원재, 상의 탈의와 함께 AOMG 떠나는 소감 "내 20대의 전부" [소셜in]

우원재, 상의 탈의와 함께 AOMG 떠나는 소감 "내 20대의 전부" [소셜in]
입력 2024-03-28 22:47 | 수정 2024-03-29 09:33
재생목록
    가수 우원재가 소속사 AOMG와 결별하는 소감을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3월 28일 우원재는 "이런 포스팅을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내 20대는 그냥 AOMG 딱 이 네 글자였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내 반짝였던 20대를 돌이켜보니 우리 식구들과 함께 보냈던 시간들을 단 하나도 빠짐없이 행복했던 기억들 뿐이라 내 마음 한 구석이 이리 시린가 보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우원재는 "혹여 걱정하실까 봐 말씀드리면 나는 언제나 같은 곳에 있을 것"이라며 "달라지는 것은 없다. 여지껏 나를 지탱해준 AOMG,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사랑하고 고맙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우원재는 "앞으로의 우원재도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 AOMG 포에버"라고 덧붙였다.

    한편 우원재는 지난 2017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6'에서 3위를 차지한 후 AOMG와 계약을 맺고 연예계 활동을 본격 시작했다.

    iMBC연예 이소연 / 화면캡쳐 우원재 SNS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