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구해줘! 홈즈’ 이무진, 혼자 살아 좋은 점은? “규칙 없이 산다. 집에 아예 안 들어가”

‘구해줘! 홈즈’ 이무진, 혼자 살아 좋은 점은? “규칙 없이 산다. 집에 아예 안 들어가”
입력 2024-04-19 00:15 | 수정 2024-04-19 09:32
재생목록
    이무진이 혼자 사는 즐거움을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4월 18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삼남매를 둔 부부가 층간소음 걱정 없는 자연친화적인 공간을 의뢰해왔다.

    이날 인턴 코디로 등장한 이무진은 ‘홈즈 최연소 코디’로 꼽혀 놀라게 했다. “00년생”이란 이무진의 나이를 들은 MC들은 입을 딱 벌렸다.

    장동민은 “내가 00년에 군입대 했다”라며 놀랐다. 박나래는 “장 코디가 군대 가자 이무진이 탄생한 것”이라고 해 더 놀라게 만들었다.

    이무진은 “현재 단독 주택에 산다”라고 해 또 놀라게 했다. 주우재는 “00년생이 단독 주택 선택하기 쉽지 않은데”라며 또 놀랐다.

    “독립해서 사니까 뭐가 좋냐”라는 질문에 이무진은 “방송에서 말하긴 좀”이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방송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방송에서 말하기 어렵다’”라며 크게 웃었다.

    이무진은 “가족과 함께 살 땐 규칙이 너무 많았다”라며 독립을 원한 이유를 밝혔다. “이젠 뭐 집에 안 들어간다”라는 이무진 답에 MC들은 또 한 번 크게 웃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무진이 인턴 코디로, 히든 인턴코디로 츄가 등장했다. 그밖에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김대호 등이 패널로 등장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캡쳐 MBC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