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장범준, 오늘(1일) 콘서트 취소 “무료로 보상 공연 진행할 것” [공식]

장범준, 오늘(1일) 콘서트 취소 “무료로 보상 공연 진행할 것” [공식]
입력 2024-05-01 19:28 | 수정 2024-05-01 19:29
재생목록
    가수 장범준이 공연 취소 소식을 알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5월 1일 장범준이 유튜브 채널 ‘장범준’ 커뮤니티를 통해 “오늘 공연이 취소됐습니다. 먼 곳에서 공연을 보러 오실까 봐 걱정이 되어 다시 한번 안내 공지 올립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목감기로 인해 공연을 진행할 수 없기 때문.

    이어 “언젠가 이런 날이 올 수도 있겠지 했는데 그게 어제였네요. 가수를 하면서 처음으로 콘서트에서 목소리가 안 나오는 경험을 관객분들과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을 가끔 상상했었는데 실제로는 두려움보다는 응원해 주신 관객분들 덕에 다소 멍하긴 했지만, 평소 하던 공연 느낌하고 다르지 않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았습니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그래도 아쉬운 마음에 다시 한번 만나보고자 환불은 당연한 거고요. 표를 구매하셨던 분들에게 무료로 보상 공연 진행하려고 합니다”라며 공연 날짜를 안내했다.

    또한, 장범준은 ‘장범준 – 회식송 l 오늘 공연 취소됐습니다~ 오시면 안 돼요!’라는 신곡 영상과 함께 안내문을 재차 올리며 팬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공연 취소 소식을 접한 팬들은 “아티스트 목 상태가 걱정됩니다. 푹 쉬고 건강한 모습으로 나와주세요!”, “보상 무료 공연도 모자라 신곡까지 공개해 주다니!”, “어제 목 상태 너무 안 좋아 보였는데 끝까지 최선 다해주시고 또 사후처리도 정말 깔끔하게 해주셔서 팬으로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범준의 ‘ㅈㅂㅈ평일소공연’ 5월 공연은 오는 8일부터 30일까지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진행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iMBC DB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