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안재현, “술 3차? 그날만 특별”…반려묘 ‘안주’ 다이어트 성공 (나혼산)

안재현, “술 3차? 그날만 특별”…반려묘 ‘안주’ 다이어트 성공 (나혼산)
입력 2024-05-11 01:32 | 수정 2024-05-11 01:33
재생목록
    배우 안재현이 키우는 고양이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0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45회에서는 김대호의 ‘결혼식 사회’, 안재현의 ‘취미로 힐링 풀 충전’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안재현이 전현무, 박나래를 보고 ‘제1회 팜유 바디 발표회’ 편을 잘 봤다고 말했다. 전현무의 가슴털이 인상적이었다는 것.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또한, 안재현은 한 달 전 출연했을 당시 반려묘 ‘안주’에 대한 얘기를 많이 들었다고 밝혔다. 주변 반응 중 80%를 차지했다는 것. 이어 나머지 20%는 3차까지 술 마시는 모습을 보고 걱정하는 반응이었다고 전했다. 그는 특별한 일탈이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안재현의 일상 영상이 공개됐다. 그는 잠옷 차림으로 안주부터 챙겼다. 지난 방송에서 몸무게 6kg으로 나와 다이어트를 하게 된 안주는 이날 5.7kg으로 나타났다. 안재현은 “30g 빠졌네”라고 한 후, “300g”이라고 정정했다. 안재현은 이후 더 감량했다며 “총 500g 빠졌다. 사람으로 치면 50kg에서 45kg 된 것”이라며 기특해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다음 이야기로 구성환의 ‘낭만 지수 UP 행복 가득한 하루’, 샤이니 키-대니 구의 ‘양띠즈 춘천 나들이’ 편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