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가끔 견적 받아"…조현아, 성형 못한 이유 뭐길래 [소셜in]

"가끔 견적 받아"…조현아, 성형 못한 이유 뭐길래 [소셜in]
입력 2024-05-29 22:01 | 수정 2024-05-29 22:02
재생목록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성형 수술을 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9일(수)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에 '조현아, 권순일 15년 동안 이런 사이였어?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어반자카파 조현아, 권순일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소라와 케미를 뽐냈다.

    이날 조현아는 이소라에게 "언니 진짜 (권순일이)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스무 살 때부터 흐름이 예뻐야 된다고 말했다"라며 "그니까 눈, 코, 입 뭐 성형하고 이런 거가 중요한 게 아니라 '어떤 성격으로 어떻게 살아가나' 그 흐름"이라고 말했다.

    권순일은 "내가 성형을 별로 안 좋아한다"라고 언급하자, 조현아는 "그래서 내가 성형을 하나도 못 했다. 근데 가끔씩 견적을 받아온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권순일은 "가끔씩 그럴 때 있다. 조현아가 '나 눈을 찝을까' 이러면 '아 하지 마 제발 가만히 있어'라고 한다"라며 성형을 반대했다고 전했다.

    듣고 있던 이소라는 "지금 눈 너무 예쁘다"며 조현아를 칭찬하자, 조현아는 "가만히 있었더니 좀 커졌다. 옛날에는 되게 작고 눈이 치켜 올라갔었는데 요새 판도가 좋다"며 웃었다.

    이소라는 "그렇다. 흐름대로 가야 된다"며 공감했고, 권순일은 이소라에게 "계속 똑같이 생기신 게 너무 신기한 것 같다"며 칭찬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 '슈퍼마켙 소라' 유튜브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