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핸섬가이즈' 이성민·이희준·공승연, 오늘(18일) '컬투쇼' 출격

'핸섬가이즈' 이성민·이희준·공승연, 오늘(18일) '컬투쇼' 출격
입력 2024-06-18 09:28 | 수정 2024-06-18 09:28
재생목록
    6월 26일 개봉을 앞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의 주역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이 바로 오늘 6월 18일(화)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제공/배급: NEW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각본/감독: 남동협 출연: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 개봉: 2024년 6월 26일]

    iMBC 연예뉴스 사진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의​ ​배우 이성민과 이희준, 공승연이 오늘(6/18(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는 라디오에 출연해 영화 속 말맛만큼 강력한 입담으로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터프한 미남 ‘재필’ 역의 이성민과 섹시한 미남 ‘상구’ 역의 이희준, 그리고 화끈한 강심장 대학생 ‘미나’ 역의 공승연이 출연해 영화 속에서 보여준 환상적인 앙상블을 다시 한번 펼칠 전망이다.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은 영화 '핸섬가이즈'의 독보적인 매력 포인트부터 영화만큼 재미있고 유쾌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들려주며 영화 밖에서도 계속되는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유쾌한 시간을 예고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영화 '핸섬가이즈'는​ 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후 언론과 평단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제57회 시체스영화제 경쟁부문 파노라마 섹션 공식 초청 소식까지 전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바, 이번 라디오 출연을 통한 맹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핸섬가이즈'는 “코미디의 타율 매우 높음”(OSEN 유수연 기자), “초반부에 착실히 빌드업을, 후반부에는 쉴 새 없이 터트린다”​(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터져오는 웃음을 감당할 수 없어 몸을 들썩이며 웃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스포티비뉴스 유은비 기자), “중반부터 폭룡적인 화력과 시너지를 거쳐 화끈한 클라이맥스까지 이어진다”(이데일리 김보영 기자)처럼 독보적인 웃음과 매력적인 복합장르, 작품의 완성도까지 주목받고 있어 개봉일을 더욱 손꼽아 기다리게 만든다.

    이성민과 이희준, 공승연의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소식을 전하며 기대를 높이는 영화 '핸섬가이즈'는 6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NEW, (주)하이브미디어코프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