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스틸은 동네 열혈 경찰 ‘최 소장’과 순수 경찰 ‘남 순경’의 보기만 해도 웃음이 터지는 다양한 순간을 담아냈다. 먼저 첫 번째 스틸은 사나운 비주얼의 ‘재필’(이성민), ‘상구’(이희준)와 마주치자마자 바로 총을 겨눠버리는 ‘최 소장’의 경솔한 순간을 잘 담아냈다.
그는 ‘남 순경’과 함께 동네 순찰을 하던 중 ‘재필’과 ‘상구’를 마주하는데, 첫 만남부터 둘을 수상하게 여긴 탓에 작은 행동에도 화들짝 놀라 총을 꺼내 버리는 행동으로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전할 전망이다.
이어지는 스틸 역시 ‘최 소장’은 경찰차에 접근한 ‘병조’(강기둥)를 보고 경악하는 제스처를 취해 노련한척하지만 허술한 수사를 펼치는 그의 맹활약에 기대를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재필’과 ‘상구’를 편견 없이 바라보는 선한 마음을 지닌 ‘남 순경’이 누군가를 강렬한 눈빛으로 노려보고 있는 모습은 은은한 광기까지 드러나 ‘최 소장’과의 환상적인 시너지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재필’과 ‘상구’의 환장의 콤비 플레이에 대적할 ‘최 소장’과 ‘남 순경’의 투캅스 콤비는 거부할 수 없는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박지환과 이규형의 투캅스 콤비 스틸 공개로 강력한 웃음을 예고하는 영화 '핸섬가이즈'는 6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제공 NEW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