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공개 오디션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가 차기 아이돌 그룹 제작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오디션으로, '라스트 찬스'란 슬로건 아래 대규모로 진행되는 마지막 공개 오디션이 될 전망이다.
앞서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공개 오디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이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규모로 열리는 이번 공개 오디션에 글로벌 지망생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 최고의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B.E.P)과 '틴프레시'라는 독보적인 팀 컬러로 4세대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스테이씨(STAYC)가 속한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체계적인 트레이닝 및 프로듀싱 시스템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전국 공개 오디션은 부산, 창원, 대구, 광주, 목포, 춘천, 인천, 천안, 대전, 서울 등 전국 10개 도시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난 24일부터 접수가 시작되어 각 지역 오디션 당일 시작 1시간 전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LA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공개 오디션은 오는 7월 19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두 오디션 모두 2005년(LA), 2006년(국내)부터 2013년생 출생자라면 성별과 국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랩과 노래, 댄스 중 한 가지 분야를 선택해 지원이 가능하다.
아시아를 넘어 북미, 유럽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글로벌한 위상을 보여주고 있는 스테이씨의 동생∙후배 그룹을 위한 마지막 대규모 오디션에 어느 때보다 많은 지망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디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신인개발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이호영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