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슈화·미연, 역주행 차량에 사고 당할 뻔…"한문철 제보해야" [소셜in]

슈화·미연, 역주행 차량에 사고 당할 뻔…"한문철 제보해야" [소셜in]
입력 2024-06-28 08:28 | 수정 2024-06-28 08:29
재생목록
    그룹 (여자)아이들 슈화, 미연이 역주행 차량에 사고를 당할 뻔 했던 아찔한 상황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최근 유튜브 채널 9700 STUDIO에 업로드 된 웹예능 콘텐츠 '후라이드' 8번째 에피소드에는 미연과 슈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후라이드'는 자동차로 떠나는 릴레이 전국 일주 예능프로그램. 영상에서 슈화는 직접 차를 운전해 미연과 함께 맛집을 찾으러 가는 여정이 그려졌다.

    문제 상황은 슈화가 운전하는 도중 발생했다. 1차선 도로에서 한 차량이 역주행을 시도 중 슈화의 차량을 마주한 것. 해당 차량은 슈화의 차를 급하게 피해 원래 차선으로 돌아갔다.

    해당 차 앞에는 덤프트럭이 달리고 있었기에, 슈화의 차가 조금만 더 빠르게 달렸다면 자칫 큰 사고가 날 수 있었던 상황이었다. 이에 미연은 "역주행인데?"라며 황당해했고, 슈화는 "그러면 안 된다"고 안전 운전을 강조했다.

    시청자들은 "번호판 모자이크 풀어서 벌금 먹이자", "욕을 참은 게 신기할 정도", "한문철 변호사에게 제보해야 한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유튜브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