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깔끔한 진행과 입담을 선보이는 선배 가수 이석훈과 프로 못지않은 음악 실력을 뽐내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개그로 승화해 온 개그맨 이창호가 MC로 나서 이제껏 보지 못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된다.

특히 이석훈x이창훈 2MC의 역대급 텐션에 찐으로 당황한 출연자부터, 반면에 종잡을 수 없는 매력으로 2MC의 혼을 빼놓는 출연자들까지...예측 불가한 예능 원석들의 맹활약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와 공동제작에 나선 국내 대표 뮤지션 육성 사업인 ‘뮤즈온’ 측은 이번 웹 음악예능 '선배님'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신인 뮤지션 발굴은 물론, 상대적으로 방송 출연 기회가 많지 않았던 신인들에게 새로운 홍보 창구를 열어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 음악예능'선배님'에서만 볼 수 있는 라이징 신인 뮤지션들의 개성 넘치는 라이브 무대와 때 묻지 않은 순수함 그리고 따뜻한 감동 모멘트는 차별화된 본격 힐링 음악 예능으로 편안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예계 대세 안경좌 이석훈 X 이창호의 신개념 음악 동문 만들기 프로젝트'want to be 선배님' 1회는 오늘(30일) 화요일 저녁 6시 MBC 유튜브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