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박지성·김민지 결혼 10주년…"당신 보며 힘낼게" 뭉클한 자축 [소셜in]

박지성·김민지 결혼 10주년…"당신 보며 힘낼게" 뭉클한 자축 [소셜in]
입력 2024-08-21 09:52 | 수정 2024-08-21 09:53
재생목록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가 전 축구선수 박지성과의 결혼 10주년을 자축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일 김민지는 자신의 SNS에 박지성과 다정한 모습으로 찍은 사진과 함께 결혼 10주년을 기념하는 글을 남겼다.

    김민지는 "참 더운때 결혼했지. 다 안다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뭘 알았지 싶은, 지금 보면 귀엽기만 한 나이에. 우리가 함께 겪은 일들 중에는 당연히 웃은 일도 있고 운 일도 있고 그래. 10년이라는 세월이 대단치는 않아도 긴 시간이라고 할 만은 하니까"라며 결혼 소회를 밝혔다.

    이어 "또 이런일 저런일을 겪겠지, 우리가 함께하기로 한 것이 인생인 덕분에 말이야. 지금까지 그랬듯 면류관도 쓰고 가시관도 쓰겠지만 당신은 그 어떤것 때문도 아닌 그저 매일 우리에게 보여주는 모습으로 나와 우리 아이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는 사람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줘. 나는 그런 당신을 보면서 무슨 일이 있더라도 힘을 낼거야. 우린 잘 살아갈거야"라고 남편 박지성을 향한 애정과 존경을 표했다.

    한편 김민지와 박지성은 지난 2014년 결혼했다.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김민지 sns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