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규한과 유정은 지난해 공개 열애 소식을 전하며 공식 연인이 됐다. 과거 KBS 2TV 예능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던 두 사람.
이로 인해 2023년 7월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부인한 바 있다. 이후 두 달 뒤 재차 불거진 열애설을 인정하며 "서로에 대헤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나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1980년생 이규한과 1991년생 유정의 나이 차는 11세다.
유정은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열애설 비하인드를 밝히기도. 유정은 첫 번째 열애 기사가 났을 당시 부인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 "밥만 몇 번 먹었던 상황"이라며 "실제로 사귀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한 이규한의 조언대로 당시 브브걸이 컴백을 앞두고 있던 시기여서 일단 부인했다고.
그러나 당시 유정은 "속으로는 '빨리 고백해줘야 하는데'라고 생각했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이후 두 사람은 각자의 SNS에서 수영장 데이트를 즐기는 일상을 공개하며 사랑을 키워왔다. 하지만 두 사람은 1년 만에 다시 동료 사이로 남게 됐다. 현재 이규한과 유정은 각자의 SNS에서 서로를 언팔로우한 상황이다.
유정은 지난 2016년 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데뷔했다. 2021년 '롤린'의 역주행 신화를 이끌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4월 브브걸 탈퇴 후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이규한은 1996년 KBS 드라마 '스타트'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케세라세라', '애인있어요', '우아한 가', '일당백집사', '행복배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등에 출연했다.
iMBC연예 백승훈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