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된 영상은 온유가 드럼을 연주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심장을 울리는 리드미컬한 드럼 비트가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내 엘리베이터 안으로 화면이 전환된다. 모두가 온유를 등진 채 서 있지만, 온유의 일거수일투족은 관심의 대상이 된다. 사람을 끌어당기는 온유만의 블랙홀 같은 매력을 예고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타이틀곡 '매력 (beat drum)'은 업비트 팝 넘버로, 온유의 키치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무언가에 뛰는 마음을 드럼 비트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이 곡의 핵심 요소다.
온유는 컴백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매력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네 매력 매 매력 / 매력 매 매 매력'이라는 타이틀곡 노랫말에 맞춰 온유는 양쪽 볼의 보조개와 점을 콕콕 가리킨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동작들로 벌써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미니 3집 'FLOW'는 온유가 지난 2023년 3월 발매한 정규 1집 'Circl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온유만의 흐름 속에 온유가 가진 생각들을 앨범 전반에 거침없이 녹여냈다. 온유가 전곡 프로듀싱은 물론 작사에도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김이나, 조윤경 등 유수의 작가진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앨범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한편, 온유의 미니 3집 'FLOW'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그리핀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