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NCT 재현 군대 간다…"11월 4일 육군 군악대 입대" [전문]

NCT 재현 군대 간다…"11월 4일 육군 군악대 입대" [전문]
입력 2024-09-26 14:44 | 수정 2024-09-26 14:44
재생목록
    그룹 NCT 재현이 군악대에 입대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6일 NCT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재현이 육군 군악대에 지원하여, 금일 병무청으로부터 합격 통지를 받았다"고 알렸다. 이에 따라 재현은 오는 11월 4일 현역으로 입대해 병역의무를 이행한다.

    소속사는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에는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며 "재현이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재현은 지난 2016년 그룹 NCT 멤버로 데뷔했다. 지난달 26일 첫 번째 솔로 앨범 'J'(제이)를 발매했다. 오는 10월 16일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NCT 재현이 육군 군악대에 지원하여, 금일 병무청으로부터 합격 통지를 받았습니다. 이에 오는 11월 4일 현역으로 입대해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에는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습니다.

    재현이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BC연예 백승훈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