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쯔양, 3개월 만에 먹방 복귀 "지옥 견딜 수 있었던 건…"

쯔양, 3개월 만에 먹방 복귀 "지옥 견딜 수 있었던 건…"
입력 2024-10-09 16:18 | 수정 2024-10-09 16:19
재생목록
    쯔양이 먹방으로 복귀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8일 쯔양은 자신의 채널에서 '소소한 라면 먹방'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쯔양은 여러 종류의 라면과 간식을 쌓아둔 채 "5년 동안 방송했는데 3개월 만에 다 잊은 것 같다. 너무 어색하고 옛날에 먹방을 어떻게 했는지 모르겠다"며 웃었다.

    쯔양은 "지금 눈치를 보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너무 오랜만이라 어색해서 그렇다"고 하며 "라면 먹방을 한다고 했는데 라면만 먹기 그래서 먹고 싶은 것들을 갖고 왔다. 먹방보단 소통 방송에 가까울 것 같다"고 했다.

    그러면서 쯔양은 먹방 도중 자신을 응원하는 댓글에 "감사하다"고 하며 "많이 어수선했는데도 봐주셔서 감사하다. 감사한 걸 생각하니 정신 상태가 많이 좋아졌다. 이런 지옥을 견딜 수 있었던 건 봐주신 분들 덕분"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말도 안 되는 루머에 대해서는 맞서 싸울 것이고 더는 해명하지 않고 변호사분들과 해결할 생각이다"고 덧붙이며 "민망해서 이 영상을 지우고 싶어질 것 같은데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유튜브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