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곽튜브와 빠니보틀(박재한)이 베이지색 맞춤 옷을 입고 바이크에 타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한 곳을 응시하며 '엄지척' 포즈를 지어 보였다.
이어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야외 의자에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곽튜브의 모습이 담겼다. 청자켓에 선글라스를 착용, 한 손에는 카메라를 쥐고 있는 곽튜브다.
또 곽튜브는 지난 20일 진행된 방송인 조세호의 결혼식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두 장의 사진을 계정에 공개했다.


한편 곽튜브는 최근 이나은을 옹호하는 발언을 해 논란에 휩싸였다. 그는 이나은과 함께 이탈리아 여행을 떠난 뒤, 마주보고 앉아 "학교폭력(학폭) 이야기만 나오면 예민했다. 가해자라고 해서 널 차단했는데 아니라는 기사를 보고 (차단을) 풀었다. 오해받는 사람한테 피해주는 것 같았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이나은은 "진짜 나를 오해하고 차단했다는 게, 그런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게 속상하고 슬펐다"고 하소연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곽튜브가 이나은을 옹호하는 발언이라며 강하게 비판했다. 이나은은 에이프릴 활동 당시 멤버 이현주의 따돌림을 주도했다는 의혹을 받았다.
곽튜브는 "오만하고 잘못된 판단으로 피해자에게 또 다른 상처를 드릴 수 있다는 부분을 사려 깊게 살피지 못했다"라고 사과했고, 잠시 휴식기를 가졌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연예 DB, 곽튜브 SNS 캡처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