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연예인 DM 받아, 설레더라" …'흑백요리사' 장사천재 조사장 고백 [소셜in]

"연예인 DM 받아, 설레더라" …'흑백요리사' 장사천재 조사장 고백 [소셜in]
입력 2024-10-22 07:41 | 수정 2024-10-22 07:41
재생목록
    '흑백요리사' 흑수저 출연자 '장사천재 조사장' 조서형이 최근 연예인에게 DM을 받았다는 사실을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일 이지혜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조서형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이날 이지혜는 조서형에게 "조사장님 인기 진짜 많을 것 같다. 남자친구 없냐"고 물었고, 조셔형은 "인기가 없다. 연애 안 한지도 되게 오래 됐다"고 답했다.

    "요리에다 인생을 바친 거냐"는 놀란 이지혜의 반응에 조서형은 "나물이랑 연애하고 있다"고 웃었다.

    조서형은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했다. "웃을 때 예쁘고, 내 요리 맛있게 먹는 남자"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얼마 전에 '흑백요리사'를 보신 연예인 분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가 왔다"고 고백했다.

    그는 "오랜만에 너무 설레더라. 결혼은 안 하신 가수 분"이라며 이지혜에게만 가수의 정체를 공개했다. 이에 이지혜는 "너무 괜찮다. 나 그 사람 좋게 봤다"고 답했다.

    한편 조서형이 출연한 '흑백요리사'는 최근 넷플릭스에서 전 회차가 공개됐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밉지않은 관종언니 유튜브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