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전현무, 박지현에 연애 조언 “일하면서 다 할 수 있어” (나혼산)

전현무, 박지현에 연애 조언 “일하면서 다 할 수 있어” (나혼산)
입력 2024-10-26 01:36 | 수정 2024-10-26 01:36
재생목록
    전현무가 연애 경험담을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5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68회에서는 구성환의 ‘예봉산 가을 소풍’, 기안84-박지현의 ‘영웅즈 인천상륙작전’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기안84와 박지현은 마트에 들러 장을 봤다. 전현무는 계산하는 기안84를 보며 놀란 후, 29,750원인 것을 보고 “가격 확인했구나”라며 농담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 둘은 약국에 가서 향해 구충제를 샀다. 기안84는 “안 챙겨주면 안 먹을 것 같더라”라며 박지현의 건강을 걱정했다. 박지현은 “기안 형님은 구충제 먹어야 한다. 진짜 이상한 거 많이 드시니까”라며 진심을 전했다. 그러자 전현무가 “조곤조곤 잘 멕이네(?)”라며 웃음 지었다. 기안84는 “우리 위 속 기생충들은 다 사망이다”라고 말했다.

    이후 기안84와 박지현은 낚시터에서 대화 나누기 시작했다. 기안84가 “가을은 좀 울적해”라고 하자, 박지현이 “겨울보다 가을이 더 추운 것 같다”라고 전했다. 기안84는 “난 겨울이 춥던데? 네 마음이 추운가 보다”라며 박지현을 이해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또한, 기안84는 “연애 좀 하라고 하니까 한창 일하고 있어서 연애하면 제대로 못 챙겨줄 것 같아 안 만나는 게 나을 것 같다더라”라며 박지현에 대해 말했다. 이에 전현무가 박지현을 보며 “일하면서 다 할 수 있어”라고 조언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다음 이야기로 고준의 ‘어른 섹시의 비밀’, 이장우의 ‘축가 프린스 변신’ 편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