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난 괜찮아' 티아라 지연, 근황 사진에 응원 봇물 "고생 끝 행복 시작"

'난 괜찮아' 티아라 지연, 근황 사진에 응원 봇물 "고생 끝 행복 시작"
입력 2024-10-29 07:59 | 수정 2024-10-29 07:59
재생목록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이 근황을 공개하자, 팬들이 환호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8일 지연은 자신의 SNS 계정에 여러 장의 최근 사진을 게재했다. 편안한 티셔츠에 은테 안경으로 멋을 부린 그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활짝 웃고 있는 모습.

    이를 접한 한 팬은 "언니가 팬들한테 "그대들이 원하는 게 내가 하고 싶은 거야" 라고 하셨던 말씀을 언니가 혹시 기억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저희가 원하는 1순위는 언제나 언니의 행복이니까 추운 날 건강 잘 챙기고, 끼니 거르지 말고, 일상에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근황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해당 댓글은 수많은 이들의 추천을 받은 상황이다.

    또 다른 팬은 "밥을 잘 먹고 즐겁게 지내야 하고, 반드시 건강해야 하고, 다음에 만나기로 약속해야 한다"라고 응원했고, 이 역시 많은 팬들이 공감했다. 대다수의 팬들이 지연의 행복을 빌고있는 모양새다.

    최근 지연은 황재균과 프로야구 kt wiz 내야수 황재균과 이혼했다. 지연은 5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입장문을 발표하고 “서로 합의 하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빠르게 입장 표명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라며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지연SNS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