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맛녀석 하차' 유민상, 불화설에 입 열었다 "김종민처럼 8년 했는데…"

'맛녀석 하차' 유민상, 불화설에 입 열었다 "김종민처럼 8년 했는데…"
입력 2024-11-16 18:18 | 수정 2024-11-16 18:19
재생목록
    유민상이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과의 불화설에 대해 언급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5일 콘텐츠제작소 채널에는 '결혼못하는 남자, 미녀여배우, 미녀개그우먼 모셔봤습니다!ㅣB급 청문회 시즌2 EP.75'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민상은 최성민이 "'맛있는 녀석들' 불화설이 있다더라. 왜 갑자기 찢어진 거냐"고 묻자 "어떻게 보면 제가 '맛있는 녀석들'의 김종민처럼 쭉 8년을 했다. 중간에 김준현 나가고 문세윤 나가고 김민경까지 나갔어도 끝까지 지켰다. 그런데 갑자기 제가 빠지고 다시 문세윤이 들어오니까 이게 뭐야 하시는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간단하다. 8년을 했는데도 시청률이 떨어지니까 '너 좀 나가라 이제' 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유민상은 새로운 멤버로 황제성이 투입된 것에 대해 "그 부분에 있어선 조금 이상하다 생각할 수 있다. 나를 빼고 저기에 황제성을 넣은 건 문세윤이 꽂아 넣은 게 아닌가 하는 의심을 해볼 수 있지만 솔직히 말하면 전 모른다. 1화 보니 재밌어서 안 봤다"고 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유튜브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