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에일리 예비남편 최시훈 "내 말이 틀렸고 네 말이 맞아" [소셜in]

에일리 예비남편 최시훈 "내 말이 틀렸고 네 말이 맞아" [소셜in]
입력 2024-11-20 07:42 | 수정 2024-11-20 07:43
재생목록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이 가수 에일리와의 결혼을 앞둔 가운데 마음을 다잡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최근 최시훈은 자신의 SNS 프로필에 "남편: 내 말이 틀렸고 네 말이 맞아, 아내: 내 말이 맞았고 네 말이 틀렸어 암기하기"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에일리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일리와 최시훈이 내년 4월 20일 결혼한다"고 알렸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현재까지 약 1년 간 연인관계를 이어왔으며 애정과 깊은 신뢰로 올해 5월 결혼을 약속했다. 결혼을 결심한 이후 양가 부모님, 가족들의 축복이 있었으며 이 자리를 빌려 교제 사실이 공개 이후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에일리는 지난 2012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2'로 데뷔했다. 같은 해 디지털 싱글 'Heaven'(헤븐)을 발매했다. '보여줄게', '손대지마', 'U&I',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의 히트곡을 냈다.

    최시훈은 배우 출신으로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F&B 사업과 MCN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A2Z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