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캐롤 초이 "'무빙2' 제작 추진, 현재 강풀 작가와 준비 중" [디즈니 쇼케이스]

캐롤 초이 "'무빙2' 제작 추진, 현재 강풀 작가와 준비 중" [디즈니 쇼케이스]
입력 2024-11-21 12:50 | 수정 2024-11-21 12:50
재생목록
    캐롤 초이(Carol CHOI)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 지역 오리지널 콘텐츠 전략 총괄이 '무빙 시즌2' 제작을 공식화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1일 오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엑스포 & 컨벤션 센터 메인 볼룸에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APAC 2024'(Disney Content Showcase APAC 2024 이하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4')가 진행됐다.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4'는 2025년과 그 이후 극장 개복작 및 스트리밍 예정작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오전에는 디즈니+ 코리아, 재팬 콘텐츠 라인업을 소개하고, 오후부터는 디즈니+ 코리아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 '파인', '하이퍼나이프', '넉오프', '나인 퍼즐'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된다.

    이날 캐롤 초이는 "'무빙'은 판타지 시리즈이지만 그 중심에 우정, 가족, 인간 관계를 다룬 인간 성장 이야기가 담겼다. 신선했다. 공개 이후 무빙은 가장 많은 상을 수상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전 세계 오리지널 콘텐츠 중 시청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인기와 성공을 이뤘으니 여기서 기쁜 소식 전하겠다"며 "'무빙' 시즌2를 추진하기 시작했다"고 말해 현장을 열광케 했다.

    그러면서 "강풀 작가와 함께 말이다. 감사하다"며 "아직 너무 초기 단계라서 추후 더 자세한 내용을 전하겠다"고 알렸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