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지금 거신 전화는' 채수빈, 수어 연습 현장 포착

'지금 거신 전화는' 채수빈, 수어 연습 현장 포착
입력 2024-11-24 17:15 | 수정 2024-11-24 17:15
재생목록
    '지금 거신 전화는' 채수빈의 수어 연습 현장이 포착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4일 채수빈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기획 권성창/연출 박상우, 위득규/극본 김지운/제작 본팩토리, 바람픽쳐스)에서 '홍희주' 역으로 출연하는 채수빈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채수빈이 뉴스 스튜디오에서 수어 통역 중인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단정하게 묶은 머리에 진지한 눈빛, 명확한 수어 동작으로 실제 수어 통역사를 방불케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채수빈은 대본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가 하면, 쉬는 시간 틈틈이 수어 자문을 구하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그는 극중 희주가 수어통역사인 만큼 수어에 능숙해 보이도록 촬영 전부터 수어를 배우는 것은 물론, 수어가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어두운 계열의 의상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하며 캐릭터 준비에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채수빈은 '지금 거신 전화는'을 통해 자연스러운 수어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그는 대사 없이 오로지 눈빛과 표정, 수어의 완급조절만으로 인물이 느끼는 분노, 참담함, 절망감 등을 표현했고, 시청자들이 고스란히 희주의 감정선을 따라가게 만들었다. 이에 연기에 비주얼까지 캐릭터를 디테일하게 그려내고 있는 채수빈이 '지금 거신 전화는'에서 펼칠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채수빈이 출연하는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은 매주 금, 토 밤 9시 50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킹콩 by 스타쉽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