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가 사랑하는 글로벌 흥행 시리즈 '수퍼 소닉 3'가 초고속, 초강력, 초대형 스케일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달을 찢어버리는 상상초월 스케일과 역대급 라이벌 대결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모든 것을 압도하는 사상 최강의 라이벌 '섀도우'의 등장으로 최악의 위기에 처한 초특급 히어로 '소닉'의 모습이 호기심을 높인다. 특히, 1차 예고편에서 '소닉', '테일즈', '너클즈'와 함께 했던 '닥터 로보트닉'과 '제럴드 박사'가 '섀도우'와 함께 복수의 시작을 알려 흥미를 자극한다. 지구와 인류를 위협하는 '섀도우'와 '닥터 로보트닉', '제럴드 박사'의 거대한 음모를 막기 위해 '소닉'은 '너클즈', '테일즈'를 비롯한 친구들과 함께 극비 미션을 준비한다. 하지만, 이제까지 상대했던 그 누구보다 강력한 힘과 스피드를 가진 '섀도우'는 '소닉'은 물론, 최강 펀치 '너클즈'나 최강 브레인 '테일즈'가 다 함께 싸워도 적수가 되지 않는 상대라, '소닉'은 세상을 지키기 위한 일생일대의 선택의 기로에 선다. 누구도 대적할 수 없는 역대 최강의 라이벌 '섀도우'에 맞서기 위해 지금보다 더 빠르고, 더 강해져야만 하는 '소닉'은 과연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모든 것을 끝낼 수 있을지, '수퍼 소닉3'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초특급 히어로 '소닉'이 사상 최강의 라이벌 '섀도우'와 펼치는 역대급 빅매치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수퍼 소닉3'는 전편을 뛰어넘는 초대형 스케일과 개성 만점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활약상을 예고한다. 또한, '닥터 로보트닉'과 '제럴드 박사'를 동시에 연기한 짐 캐리의 1인 2역을 비롯해, 할리우드 최고 스타들의 목소리 연기도 호기심을 높인다. 초고속 히어로 '소닉' 역의 만능 엔터테이너 벤 슈와츠, '너클즈'역의 이드리스 엘바, 카리스마 넘치는 '섀도우'역의 키아누 리브스까지 환상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목소리 연기는 '수퍼 소닉3'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사상 최강의 수퍼 라이벌 '섀도우'에 맞선 초특급 히어로 '소닉'의 역대급 대결의 2차 예고편을 공개한 '수퍼 소닉3'는 2025년 1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기사의 저작권은 iMBC에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